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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니티 (17)
    게임 개발/Unity 2022. 6. 9. 20:27

    터레인

     

    가까이가면 폴리곤이 많아지고 멀어지면 줄어든다.

    이러한 연산을 터레인이 알아서 해준다.

    Add Grass Texture 평면이미지

    Add Detail Mesh 입체이미지

    Pixel Error 폴리곤 최적화에 필요한 기능

    Terrain 사이즈를 결정한다.

    Detail Distance 거리에 따른 나무의 디테일을 결정한다.

    Tree Distance 거리에따라 보이는 나무를 조절한다.

    Billboard Start 멀리있는 3d나무를 텍스쳐 형식으로 바꿔준다. 그 시작지점을 정하는 기능

    Heightmap 만든 지형의 높낮이를 뽑아내거나 적용할수있다.

    513인 이유

    Heightmap은 역경사를 만들수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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