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니티 (15)
    게임 개발/Unity 2022. 6. 9. 00:45

    포스트 프로세싱

    Post process Volume 카메라가 영역안으로 들어왔을때 이영역에 Post process를 카메라에 적용한다.

    카메라에 Post process Layer 컴포넌트를 추가해준다.

    Layer에 Post layer를 추가한다.

    Profile 에 New를 눌러 Post process Volume Profile을 추가한다.

    Ambient Occlusion - 음영 조절 (깊이 공간감 증가)

    Bloom - 뽀샤시

    Color Grading - 색보정

    Depth of Field - 카메라 초점

    Vignette - 주위모서리에서 부터 점점 어둡게 집중잘되게

    카메라가 Post process Volume부분을 들어갈때 확확 바뀌는 것을 부드럽게 해준다.

    Anti aliasing - 계단현상을 부드럽게 해준다.

    '게임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17)  (0) 2022.06.09
    유니티 (16)  (0) 2022.06.09
    유니티 (14)  (0) 2022.06.09
    유니티 (13)  (0) 2022.06.08
    유니티 (12)  (0) 2022.06.08

    댓글

Designed by Tistory.